국내 사용자 절반 이상은 OTT(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기는 것으로 조사됐다. 하루 평균 사용시간은 1시간이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는 유튜브였다.
28일 방송통신위원회와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이 발표한 '지능정보사회 이용자 패널조사'에 따르면 전체 3753명 중 OTT 등 동영상 서비스를 이용한다는 응답자는 전체의 56.3%로 집계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28 11:05
좋아요 0
조회수 1,225
댓글 0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