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19개의 간편결제 브랜드에 대해 2020년 4월 13일부터 2020년 5월 14일까지의 간편결제 브랜드 빅데이터 26,376,7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네이버페이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5.22 11:47
좋아요 1
조회수 979
댓글 1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19개의 간편결제 브랜드에 대해 2020년 4월 13일부터 2020년 5월 14일까지의 간편결제 브랜드 빅데이터 26,376,7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한 결과, 네이버페이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