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의 광고경기전망지수(KAI, Korea Advertising Index) 조사 결과, 4분기 광고시장 경기는 3분기 대비 강보합세를 띨 것으로 나타났다고 11일 밝혔다.
매체 중 온라인(112.2)은 강세고, 여타 매체는 보합세다. 온라인 광고시장은 전체 광고시장이 ’14년부터 지난해까지 연평균 5.2% 성장하는 동안 15.9% 성장해, 올해는 지난해보다 9.9% 증가한 6조원 대에 이를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0.11 16:42
좋아요 1
조회수 1,041
댓글 0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