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킨케어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재 로아스가 현저히 낮아서 고민 중에 있습니다.
구글 디스플레이/디멘드젠/실적 최대화(PMax)에서 여러분은 소재 전략을 어떻게 가져가시나요?
제가 고민 중인 방향은 아래와 같습니다.
-
디스플레이: 할인율 없이, 후킹 메시지 중심(문구·UGC·전후 비교 등)
->할인율없는 일반 링크로 디렉션 -
디멘드젠: 영상 + 후킹 + 제한 할인의 복합 소재
->할인율있는 비밀 링크로 디렉션 -
실적 최대화(PMax): 50% 할인·비밀링크 등 강한 오퍼 위주
->비밀 링크로만 디렉션
이렇게 나눠 운영하는 게 괜찮은 전략일까요? 아니면 보통 이렇게 운영하고 계신가요?
그럼 질문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보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