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50리터

구글 디스플레이/디멘드젠/실적 최대화(PMax)에서 여러분은 소재 전략을 어떻게 가져가시나요?

2025.08.15 13:17

아보보

조회수 47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75%

안녕하세요. 스킨케어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재 로아스가 현저히 낮아서 고민 중에 있습니다.

구글 디스플레이/디멘드젠/실적 최대화(PMax)에서 여러분은 소재 전략을 어떻게 가져가시나요?


제가 고민 중인 방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디스플레이: 할인율 없이, 후킹 메시지 중심(문구·UGC·전후 비교 등)
    ->할인율없는 일반 링크로 디렉션

  2. 디멘드젠: 영상 + 후킹 + 제한 할인의 복합 소재
    ->할인율있는 비밀 링크로 디렉션

  3. 실적 최대화(PMax): 50% 할인·비밀링크 등 강한 오퍼 위주
    ->비밀 링크로만 디렉션


이렇게 나눠 운영하는 게 괜찮은 전략일까요? 아니면 보통 이렇게 운영하고 계신가요?

그럼 질문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구글구글애즈
목록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150리터 중 80%인 12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보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답변 랭킹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열치

221254.6%

blog119

14750.0%

새싹3

472246.8%

동티모르

13538.5%

MRES

11436.4%

bcheck

13430.8%

김완진

14214.3%

reoceanc

152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