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커머스' 공세로 실적 부진에 빠진 오프라인 유통업체가 체험을 앞세운 시설들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 신세계 등 국내 주요 유통업체는 '몰링(복합쇼핑몰에서 쇼핑과 여가생활을 즐기는 행위)'형 복합몰을 선보이고 증축에 나서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16 15:46
좋아요 0
조회수 1,130
댓글 0
'e커머스' 공세로 실적 부진에 빠진 오프라인 유통업체가 체험을 앞세운 시설들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 신세계 등 국내 주요 유통업체는 '몰링(복합쇼핑몰에서 쇼핑과 여가생활을 즐기는 행위)'형 복합몰을 선보이고 증축에 나서고 있다.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