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광풍이 불었던 라면업계에 다시 가격 경쟁력을 앞세운 실속형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라면들이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지 못한 데다 생활경제 침체가 이어지면서 '더 싼' 라면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났다는 분석이다. 9일 오뚜기는 기본적인 라면의 맛을 강조한 실속형 라면 '오!라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9.09 19:08
좋아요 1
조회수 1,335
댓글 0
'프리미엄' 광풍이 불었던 라면업계에 다시 가격 경쟁력을 앞세운 실속형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라면들이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지 못한 데다 생활경제 침체가 이어지면서 '더 싼' 라면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났다는 분석이다. 9일 오뚜기는 기본적인 라면의 맛을 강조한 실속형 라면 '오!라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