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멀리 휴가를 떠나는 것보다는 호텔패키지나 상품을 이용해서 '호캉스'를 즐겨 볼까 해요" (18.8% , 지난해보다 2배 가량 증가)
※2019년, 국토교통부가 조사한 '하계휴가 통행실태조사', 7000세대 대상
출처_데일리팝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티 '아이보스'는 데일리팝과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전문 보기: http://www.dailypop.kr/news/articleView.html?idxno=40249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8.08 18:48
좋아요 2
조회수 1,158
댓글 0
"멀리 휴가를 떠나는 것보다는 호텔패키지나 상품을 이용해서 '호캉스'를 즐겨 볼까 해요" (18.8% , 지난해보다 2배 가량 증가)
※2019년, 국토교통부가 조사한 '하계휴가 통행실태조사', 7000세대 대상
출처_데일리팝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티 '아이보스'는 데일리팝과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전문 보기: http://www.dailypop.kr/news/articleView.html?idxno=40249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