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블룸버그에 따르면 아마존은 시즈멕의 광고 게재 기술 인수를 위해 협의하고 있다.
시즈멕은 브랜드와 광고 대행사가 디지털 광고를 구매하고 그 효과를 측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애드테크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아마존은 디지털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도달하는 범위를 넓히고자 광고 비즈니스 구축에 힘쓰고 있다.
이마케터(eMarketer)는 아마존이 미국 디지털 광고 시장의 6.8%를 점유했으며 2019년 말까지 점유율을 8.8%로 끌어올릴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반면 구글은 2018년 디지털 광고시장에서 38.2%의 점유율을 보였지만 2019년 말에는 37.2%로 떨어질 것으로 전망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