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그룹(대표 박명진)은 브랜디드 비디오를 광고가 아닌 콘텐츠로 유통하는 동영상 콘텐츠 네트워크 플랫폼인 ‘코비(COVI)’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코비는 광고주의 브랜디드 비디오를 기존의 프리롤이나 애드네트워크 광고를 통해 유통하는 방식이 아닌 제휴 매체사의 자체 콘텐츠처럼 유통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https://platum.kr/archives/121442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5.15 20:39
좋아요 0
조회수 1,102
댓글 0
코비그룹(대표 박명진)은 브랜디드 비디오를 광고가 아닌 콘텐츠로 유통하는 동영상 콘텐츠 네트워크 플랫폼인 ‘코비(COVI)’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코비는 광고주의 브랜디드 비디오를 기존의 프리롤이나 애드네트워크 광고를 통해 유통하는 방식이 아닌 제휴 매체사의 자체 콘텐츠처럼 유통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https://platum.kr/archives/121442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이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