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미년을 달군다, 토종 동영상 업체들의 반격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이 확장되면서 국내, 해외 기업들의 움직임도 가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최근 온라인 스트리밍업체인 퀵파이어를 인수하고, 동영상 서비스 강화의지를 밝혔고 앞서 트위터는 지난해 6월 스내피TV를, 이어 7월 야후는 레이브이를, 아마존은 8월에 동영상을 공유 사이트 트위치를 인수한 바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2.02 08:00
좋아요 1
조회수 2,475
댓글 0
을미년을 달군다, 토종 동영상 업체들의 반격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이 확장되면서 국내, 해외 기업들의 움직임도 가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최근 온라인 스트리밍업체인 퀵파이어를 인수하고, 동영상 서비스 강화의지를 밝혔고 앞서 트위터는 지난해 6월 스내피TV를, 이어 7월 야후는 레이브이를, 아마존은 8월에 동영상을 공유 사이트 트위치를 인수한 바 있습니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