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조 모바일 광고, 눈독 들이는 페북,구글
페이스북이 모바일광고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주 타깃은 동영상으로 지난해 3분기 광고수익 중 66%를 차지한 모바일광고를 통해 글로벌 ‘모바일·동영상’ 시장에 승부를 걸었습니다. 또한 동영상 스트리밍업체 ‘퀵파이어’를 인수하며 동영상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19 08:00
좋아요 1
조회수 1,663
댓글 0
1조 모바일 광고, 눈독 들이는 페북,구글
페이스북이 모바일광고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주 타깃은 동영상으로 지난해 3분기 광고수익 중 66%를 차지한 모바일광고를 통해 글로벌 ‘모바일·동영상’ 시장에 승부를 걸었습니다. 또한 동영상 스트리밍업체 ‘퀵파이어’를 인수하며 동영상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대형마트 PB, 경쟁사로 간 까닭은?
트렌드라이트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