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통신사 버라이즌 새 먹거리는 모바일TV 광고
미국 통신사 버라이즌이 모바일 텔레비전(TV) 사업 강화 전략을 세우고 있습니다. 모바일TV 콘텐츠와 함께 광고수입이 새로운 수입원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고있고 리서치 회사 SNL케이건에 따르면 향후 5년 동안 모바일광고산업 규모는 290억달러보다 두배 이상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08 08:00
좋아요 1
조회수 1,821
댓글 0
美 통신사 버라이즌 새 먹거리는 모바일TV 광고
미국 통신사 버라이즌이 모바일 텔레비전(TV) 사업 강화 전략을 세우고 있습니다. 모바일TV 콘텐츠와 함께 광고수입이 새로운 수입원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고있고 리서치 회사 SNL케이건에 따르면 향후 5년 동안 모바일광고산업 규모는 290억달러보다 두배 이상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