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 vs 네이버, 메신저 밖 캐릭터 전쟁
카카오톡과 라인이 온라인 세상을 나와 오프라인 영역에서 캐릭터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캐릭터 사업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비즈니스(O2O) 전략을 추진하고 있는 두 회사의 대표 O2O 모델입니다. 카카오톡은 국내 오프라인 매장 , 네이버 라인은 해외 중심으로 캐릭터 판매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26 19:23
좋아요 1
조회수 1,238
댓글 0
다음카카오 vs 네이버, 메신저 밖 캐릭터 전쟁
카카오톡과 라인이 온라인 세상을 나와 오프라인 영역에서 캐릭터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캐릭터 사업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비즈니스(O2O) 전략을 추진하고 있는 두 회사의 대표 O2O 모델입니다. 카카오톡은 국내 오프라인 매장 , 네이버 라인은 해외 중심으로 캐릭터 판매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