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근마켓, 창사 이후 첫 권고사직 단행
- 기획·마케팅 부서 중심으로 인력 구조조정
- 국내 유저 증가세 둔화, 해외 적자 지속
- 내수 중심 수익모델, K유니콘 전반 위기감
- 전문가 “B2C 중심 한국 스타트업, 글로벌 확장 한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6.02 10:58
좋아요 4
조회수 453
댓글 0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