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근마켓, 창사 이후 첫 권고사직 단행
- 기획·마케팅 부서 중심으로 인력 구조조정
- 국내 유저 증가세 둔화, 해외 적자 지속
- 내수 중심 수익모델, K유니콘 전반 위기감
- 전문가 “B2C 중심 한국 스타트업, 글로벌 확장 한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6.02 10:58
좋아요 4
조회수 484
댓글 0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