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 15일 기업 대상 '브랜드 메시지' 정식 출시
- 사전 수신 동의 기반 광고형 메시지로 구성
- 이미지·영상·쿠폰 등 다양한 포맷 활용 가능
- AI 필터링·스팸 탐지 시스템으로 안전성 강조
- 일각 우려에도, 카카오는 자율 규제 체계로 대응 중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5.15 18:02
좋아요 3
조회수 338
댓글 0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