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 15일 기업 대상 '브랜드 메시지' 정식 출시
- 사전 수신 동의 기반 광고형 메시지로 구성
- 이미지·영상·쿠폰 등 다양한 포맷 활용 가능
- AI 필터링·스팸 탐지 시스템으로 안전성 강조
- 일각 우려에도, 카카오는 자율 규제 체계로 대응 중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5.15 18:02
좋아요 3
조회수 340
댓글 0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