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의 미래 공급망을 구축하는 독립 기술 기업 퍼브매틱(PubMatic, 나스닥: PUBM)은 브랜드를 위한 인간 중심의 디지털 연관성을 재정의하고 있는 콘텍스트 인텔리전스 기업 오버톤(Overtone)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디지털 광고가 단순한 성과 중심을 넘어, 콘텐츠의 맥락과 사회적 책임까지 고려할 수 있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광고 효과를 높이는 동시에 오픈 인터넷과 전문 저널리즘, 문화를 형성하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지속적으로 뒷받침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