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중국은 미국을 제치고 세계 최대 제조국에 올랐다. 그리고 10년이 훌쩍 지난 지금, 그 격차는 더욱 벌어졌다. 2023년 기준, 중국 제조업의 부가가치는 4조 8천억 달러에 달하며, 이는 자국 전체 경제의 27%를 차지한다.
이 자료는 유엔과 스태티스타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비주얼 캐피털리스트가 시각화한 것으로, 세계 주요 제조국들의 현황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0년, 중국은 미국을 제치고 세계 최대 제조국에 올랐다. 그리고 10년이 훌쩍 지난 지금, 그 격차는 더욱 벌어졌다. 2023년 기준, 중국 제조업의 부가가치는 4조 8천억 달러에 달하며, 이는 자국 전체 경제의 27%를 차지한다.
이 자료는 유엔과 스태티스타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비주얼 캐피털리스트가 시각화한 것으로, 세계 주요 제조국들의 현황을 보여준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