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중국은 미국을 제치고 세계 최대 제조국에 올랐다. 그리고 10년이 훌쩍 지난 지금, 그 격차는 더욱 벌어졌다. 2023년 기준, 중국 제조업의 부가가치는 4조 8천억 달러에 달하며, 이는 자국 전체 경제의 27%를 차지한다.
이 자료는 유엔과 스태티스타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비주얼 캐피털리스트가 시각화한 것으로, 세계 주요 제조국들의 현황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0년, 중국은 미국을 제치고 세계 최대 제조국에 올랐다. 그리고 10년이 훌쩍 지난 지금, 그 격차는 더욱 벌어졌다. 2023년 기준, 중국 제조업의 부가가치는 4조 8천억 달러에 달하며, 이는 자국 전체 경제의 27%를 차지한다.
이 자료는 유엔과 스태티스타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비주얼 캐피털리스트가 시각화한 것으로, 세계 주요 제조국들의 현황을 보여준다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네이버 쇼핑 커넥트, 이제야 등장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