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젊은 세대의 문화를 중심에 두고, 투보르(Tuborg)가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Feel The Drop(필 더 드롭)’을 시작했다. 이번 멀티미디어 캠페인은 Z세대에게 "스크롤을 멈추고, 지금 이 순간을 살아보라"고 이야기하며, 디지털 피로 속에서 벗어나 진짜 삶을 경험하도록 초대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음악과 젊은 세대의 문화를 중심에 두고, 투보르(Tuborg)가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Feel The Drop(필 더 드롭)’을 시작했다. 이번 멀티미디어 캠페인은 Z세대에게 "스크롤을 멈추고, 지금 이 순간을 살아보라"고 이야기하며, 디지털 피로 속에서 벗어나 진짜 삶을 경험하도록 초대한다.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