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Hotels.com)이 새로운 마스코트 '벨보이(Bellboy)'를 공개하며,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벨보이는 세계 최초의 '스포크스벨(spokesbell)'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탄생한 캐릭터다. 호텔 프런트 데스크의 종이 생명을 얻은 듯한 존재로, 약 45cm의 아담한 키에 청아한 딩 소리를 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Hotels.com)이 새로운 마스코트 '벨보이(Bellboy)'를 공개하며, 여름 시즌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벨보이는 세계 최초의 '스포크스벨(spokesbell)'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탄생한 캐릭터다. 호텔 프런트 데스크의 종이 생명을 얻은 듯한 존재로, 약 45cm의 아담한 키에 청아한 딩 소리를 낸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