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인들은 본능적으로 ‘만드는 사람’이다. 좋은 광고, 멋진 아이디어, 감동적인 카피. 대부분의 광고인들은 “광고는 잘 만들면 되는 거지, 법까지 알아야 하나?”라고 말한다. 법은 어딘가 창작의 반대편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요즘처럼 입찰이 일상화되고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는 아이디어를 만드는 것만큼, 아니 어쩌면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그 아이디어를 지키는 일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인들은 본능적으로 ‘만드는 사람’이다. 좋은 광고, 멋진 아이디어, 감동적인 카피. 대부분의 광고인들은 “광고는 잘 만들면 되는 거지, 법까지 알아야 하나?”라고 말한다. 법은 어딘가 창작의 반대편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요즘처럼 입찰이 일상화되고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는 아이디어를 만드는 것만큼, 아니 어쩌면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이 그 아이디어를 지키는 일이다.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