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중소 제조사와 협업해 PB 'CPLB' 확대…630곳 협력
- 11번가, 뷰티 브랜드 싸이닉 선케어 신제품 출시 및 수출 확대
- 현대홈쇼핑, A세대 겨냥 애슬레저 PB '아카이브 1.61' 론칭
- CU, 득템시리즈·디저트 브랜드 등 초저가 PB 라인 강화
- 전자랜드·세븐일레븐, 계열 협업 통한 PB 가전·음료 출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4 11:06
좋아요 2
조회수 104
댓글 0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