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금리·고물가·고환율 장기화로 소비자들 부담 가중
- 저가 뷔페·다이소 등 가성비 소비가 일상으로
- 식품·외식 물가 상승, 외식 1회 평균 1.5만원 돌파
- 다이소·애슐리퀸즈 등 저가 브랜드 매출 급증
- 원·달러 환율 1400원대, 1500원 돌파 우려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1 10:43
좋아요 2
조회수 130
댓글 0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