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금리·고물가·고환율 장기화로 소비자들 부담 가중
- 저가 뷔페·다이소 등 가성비 소비가 일상으로
- 식품·외식 물가 상승, 외식 1회 평균 1.5만원 돌파
- 다이소·애슐리퀸즈 등 저가 브랜드 매출 급증
- 원·달러 환율 1400원대, 1500원 돌파 우려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1 10:43
좋아요 2
조회수 130
댓글 0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