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서스와이드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고양이 주인의 60%가 고양이가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는 데이트하지 않는다. 그래서 최근 링스(Lynx)와 롤라 멀렌로우는 '링스 위드 캣닙(Lynx with Catnip)'을 소개했다. 이는 고양이에게 거부할 수 없는 향인 캣닙이 주입된 최초의 바디 향수이다.
제품 데모만큼 스스로 판매되는 것은 없다. 그리고 대담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광고의 세계에서 링스는 정말 특별한 것을 만들어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센서스와이드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고양이 주인의 60%가 고양이가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는 데이트하지 않는다. 그래서 최근 링스(Lynx)와 롤라 멀렌로우는 '링스 위드 캣닙(Lynx with Catnip)'을 소개했다. 이는 고양이에게 거부할 수 없는 향인 캣닙이 주입된 최초의 바디 향수이다.
제품 데모만큼 스스로 판매되는 것은 없다. 그리고 대담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광고의 세계에서 링스는 정말 특별한 것을 만들어냈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