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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워진 환타, 타깃의 일상 속으로 스며들다

2025.04.09 08:09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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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이상 잘파세대는 TV를 보지 않는다”

광고 업계에서 자주 오가는 이야기다. 사실 이러한 고민은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다. OTT와 다양한 영상 플랫폼이 일상화된 미디어 환경에서, TV는 이미 대중매체로서의 영향력을 잃었다. 디지털 중심의 콘텐츠 소비는 세대를 막론한 흐름이 되었고, 짧고 강렬한 콘텐츠가 홍수를 이루고 있다. 이에 따라 브랜드 필름이 아닌 PPL, 15초 광고가 아닌 장초수 콘텐츠, 전통 광고가 아닌 브랜디드 콘텐츠가 대안으로 떠올랐다. 하지만 누구도 확실한 정답을 제시하지 못한 채, 여전히 해법을 찾아가는 과정에 있다. 코카-콜라사의 환타도 마찬가지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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