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맥도날드 재팬과 TBWA하쿠호도, XG(엑스트라 오디너리 걸즈) 번들 메뉴로 새로운 소셜 커머스 모델 출시

2025.04.07 08:1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22

댓글 0

맥도날드 재팬은 TBWA\하쿠호도와 협력하여 일본의 번성하는 팬덤 문화와 디지털 거래의 성장세를 성공적으로 활용하여 소셜 커머스의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 기록적인 참여와 매출을 창출했다.

Fandom Feast: McDonald's Live Party(#リアタイマクパ)는 팬덤 문화, 디지털 커머스, 인터랙티브 라이브 경험을 완벽하게 통합한 최초의 캠페인이다. 이 플랫폼은 일본 맥도날드가 Z세대를 겨냥한 첫 번째 주요 이니셔티브로, 현재 전체 거래의 20%를 차지하며 전 세계 맥도날드 시장 중 가장 높은 채택률을 보이는 모바일 주문 및 결제의 사용을 확대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설계되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