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그나, 소비자 신뢰도 하락을 이유로 2025년 미국 광고 시장 성장 전망 축소

2025.03.31 07:4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4

댓글 0

마그나의 글로벌 마켓 인텔리전스 부문 EVP이자 보고서의 공동 저자인 뱅상 레탕(Vincent Létang)은 "강력하고 안정적인 경제와 지속적인 미디어/광고 혁신이 결합되어 2024년 광고 지출이 기록적으로 증가했다. 혁신은 2025년에도 계속될 것이고, 대부분의 경제적 기본 요소는 여전히 건강하다. 그러나 신뢰는 마케팅 및 광고 투자 결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현재의 - 희망적으로 일시적인 - 신뢰도 하락은 이미 광고 시장의 역동성을 저하시켜 2025년 성장 예측을 수정하게 되었다. 총 광고 지출은 여전히 ​​중간 단일 자릿수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디지털 미디어 광고 매출은 계속해서 높은 단일 자릿수 성장을 경험할 것이다. 반면 대부분의 기존 미디어 채널은 올해 광고 수익이 정체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