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혁신이 매력의 법칙을 바꿀 수 있을까? 링스(Lynx)와 LOLA 멀렌로우는 Lynx with Catnip을 통해 그 가능성을 증명했다. Lynx with Catnip은 사람과 고양이 모두를 매료시키도록 고안된 최초의 캣닙이 주입된 바디 향수이다.
센서스와이드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고양이 보호자의 60%는 고양이가 싫어하는 사람과 데이트하지 않는다고 한다. 즉, 고양이가 좋아하지 않는다면 데이트는 끝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혁신이 매력의 법칙을 바꿀 수 있을까? 링스(Lynx)와 LOLA 멀렌로우는 Lynx with Catnip을 통해 그 가능성을 증명했다. Lynx with Catnip은 사람과 고양이 모두를 매료시키도록 고안된 최초의 캣닙이 주입된 바디 향수이다.
센서스와이드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고양이 보호자의 60%는 고양이가 싫어하는 사람과 데이트하지 않는다고 한다. 즉, 고양이가 좋아하지 않는다면 데이트는 끝이다.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