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나 아마존 프라임과 같은 서비스에서 어떤 TV나 영화를 볼지 어떻게 결정할까? 암페어의 컨슈머 데이터에 따르면, 친구나 가족의 추천보다는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사용자 알고리즘을 통해 개인화된 콘텐츠를 선택하는 시청자가 늘고 있다.
이러한 경향은 특히 다른 그룹보다 알고리즘을 신뢰할 가능성이 훨씬 높은 25세에서 34세 사이의 사용자와 어린 자녀가 있는 가구의 사용자들에게서 두드러진다. Z세대에게 소셜 미디어 버즈는 국가에 따라 큰 영향을 미친다.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전 세계 인터넷 사용자의 26%가 스트리머의 알고리즘 추천에 의존해 TV와 영화를 시청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비해 23%는 친구나 가족의 입소문 추천에 의존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