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맥도날드, 마인크래프트 무비 밀과 해피밀, 두 개의 상징적인 팬덤을 하나로 통합한 글로벌 캠페인 론칭

2025.03.26 07:4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90

댓글 0

수년 동안 가장 상징적인 두 팬덤은 각자의 방식으로 문화를 형성해 왔다. 하나는 전 세계적으로 1억 6천만 명이 넘는 활성 플레이어가 있는 베스트셀러 글로벌 게임이고, 다른 하나는 매일 전 세계적으로 6천 8백만 명에게 맛있는 Feel-Good Moments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다. 그리고 이제 처음으로 이 두 세계가 하나로 합쳐진다. 바로 '마인크래프트 무비 밀'과 맥도날드 '해피 밀'이 만난 것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