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측정 및 데이터 분석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닐슨은 오늘 2025 글로벌 미디어 플래닝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광고주와 퍼블리셔를 위해 더욱 복잡해지고 세분화된 미디어 환경의 길잡이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 보고서는 브랜드가 잠재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을 좌우하는 주요 세 가지 트렌드와 이를 활용하여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률 측정 및 데이터 분석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닐슨은 오늘 2025 글로벌 미디어 플래닝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광고주와 퍼블리셔를 위해 더욱 복잡해지고 세분화된 미디어 환경의 길잡이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 보고서는 브랜드가 잠재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을 좌우하는 주요 세 가지 트렌드와 이를 활용하여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