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에서 흔히 듣는 말이 있다. "RFP(Request for Proposal, 제안 요청서)의 수준이 곧 클라이언트의 수준이다." 이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니다.
좋은 RFP는 프로젝트의 방향성과 목표가 명확하다. 클라이언트가 브랜드 전략을 깊이 고민하고 있으며, 에이전시가 효과적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시한다. 반면, 나쁜 RFP는 전략적 사고 없이 '그럴듯한 뭔가'를 바라는 경우가 많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 흔히 듣는 말이 있다. "RFP(Request for Proposal, 제안 요청서)의 수준이 곧 클라이언트의 수준이다." 이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니다.
좋은 RFP는 프로젝트의 방향성과 목표가 명확하다. 클라이언트가 브랜드 전략을 깊이 고민하고 있으며, 에이전시가 효과적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시한다. 반면, 나쁜 RFP는 전략적 사고 없이 '그럴듯한 뭔가'를 바라는 경우가 많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