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 캠페인은 KFC의 바삭한 미니필렛이 신성한 그레이비 축제의 중심이 되는 마법의 숲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KFC의 "Believe" 캠페인이 치킨의 아이콘으로서 브랜드의 입지를 재확인하기 위해 돌아왔다. 2024년 론칭에 이은 새로운 챕터에서는 치킨에 대한 KFC의 열정적인 헌신을 둘러싼 재미있는 신화를 더욱 깊이 있게 탐구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더 캠페인은 KFC의 바삭한 미니필렛이 신성한 그레이비 축제의 중심이 되는 마법의 숲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KFC의 "Believe" 캠페인이 치킨의 아이콘으로서 브랜드의 입지를 재확인하기 위해 돌아왔다. 2024년 론칭에 이은 새로운 챕터에서는 치킨에 대한 KFC의 열정적인 헌신을 둘러싼 재미있는 신화를 더욱 깊이 있게 탐구한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