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성형 AI, 2024년 AI 하이프 사이클 정점 유지, 기업 생산성 22.6% 향상 기대
- 기업 확장 전략, '크롤-워크-런' 방식으로 AI 도입 및 운영 최적화
- RAG 아키텍처, 데이터 보호 및 환각 문제 해결 위한 신뢰성 확보 전략
- AI 팀 구성, 데이터 과학자, AI 엔지니어 협업으로 효과적 구축 필요
- AI 거버넌스, 신뢰성과 투명성 확보 위한 기업 내 리터러시 및 지침 강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3.17 15:03
좋아요 1
조회수 122
댓글 0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