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인들이 일상을 되찾아가고 있는 가운데, Macca's는 눈길을 사로잡는 스프레드시트 아트워크를 통해 직장인들에게 일상에 작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옥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DDB 시드니와 OMD 시드니의 광범위한 '일상으로의 복귀(Return to routine-ish)' 캠페인의 일환인 이 옥외 광고는 CBD 직장인을 대상으로 숫자보다 더 맛있는 것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인들이 일상을 되찾아가고 있는 가운데, Macca's는 눈길을 사로잡는 스프레드시트 아트워크를 통해 직장인들에게 일상에 작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옥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DDB 시드니와 OMD 시드니의 광범위한 '일상으로의 복귀(Return to routine-ish)' 캠페인의 일환인 이 옥외 광고는 CBD 직장인을 대상으로 숫자보다 더 맛있는 것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