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상징이자 세계적인 광고 명소인 타임스 스퀘어에 새로운 스타가 등장했다. 스킴스는 최신 수영복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43번가 브로드웨이와 7번가 사이에 60피트 크기의 김 카다시안 대형 풍선을 설치하며 역대 가장 대담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스킴스의 최신 '삼각형 비키니 탑'와 '탕가 바텀'을 입은 카다시안을 형상화한 60피트 크기의 이 설치물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신감과 포용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욕의 상징이자 세계적인 광고 명소인 타임스 스퀘어에 새로운 스타가 등장했다. 스킴스는 최신 수영복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43번가 브로드웨이와 7번가 사이에 60피트 크기의 김 카다시안 대형 풍선을 설치하며 역대 가장 대담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스킴스의 최신 '삼각형 비키니 탑'와 '탕가 바텀'을 입은 카다시안을 형상화한 60피트 크기의 이 설치물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신감과 포용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