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시장 선점경쟁 후끈
근거리 통신이나 위치기반 기술을 활용해 오프라인 매장 주변의 고객에게 쿠폰을 발송하거나 잠재고객을 연결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에 기업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O2O는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해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인하는 방법으로 오프라인 매장의 수익증대에 새로운 수단으로 주목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31 17:25
좋아요 0
조회수 1,238
댓글 0
O2O시장 선점경쟁 후끈
근거리 통신이나 위치기반 기술을 활용해 오프라인 매장 주변의 고객에게 쿠폰을 발송하거나 잠재고객을 연결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에 기업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O2O는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해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인하는 방법으로 오프라인 매장의 수익증대에 새로운 수단으로 주목되고 있습니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