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캐나다와 리씽크는 고객에게 "u up?"이라는 메시지를 보내고 응답한 사람에게 매트리스 할인을 제공하는 똑똑한 심야 마케팅 캠페인으로 주목받았다.
그런데 이 캠페인은 듀렉스와 맥켄 월드그룹 그리스를 들뜨게 했다. "up"이라는 단어로 주의를 끌 수 있는 잠재력을 보았기 때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케아 캐나다와 리씽크는 고객에게 "u up?"이라는 메시지를 보내고 응답한 사람에게 매트리스 할인을 제공하는 똑똑한 심야 마케팅 캠페인으로 주목받았다.
그런데 이 캠페인은 듀렉스와 맥켄 월드그룹 그리스를 들뜨게 했다. "up"이라는 단어로 주의를 끌 수 있는 잠재력을 보았기 때문이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