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캐나다와 리씽크는 고객에게 "u up?"이라는 메시지를 보내고 응답한 사람에게 매트리스 할인을 제공하는 똑똑한 심야 마케팅 캠페인으로 주목받았다.
그런데 이 캠페인은 듀렉스와 맥켄 월드그룹 그리스를 들뜨게 했다. "up"이라는 단어로 주의를 끌 수 있는 잠재력을 보았기 때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케아 캐나다와 리씽크는 고객에게 "u up?"이라는 메시지를 보내고 응답한 사람에게 매트리스 할인을 제공하는 똑똑한 심야 마케팅 캠페인으로 주목받았다.
그런데 이 캠페인은 듀렉스와 맥켄 월드그룹 그리스를 들뜨게 했다. "up"이라는 단어로 주의를 끌 수 있는 잠재력을 보았기 때문이다.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