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에게 대규모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타불라(Taboola)는 네이티브 광고를 넘어선 새로운 초점과 강력한 신기술 플랫폼인 "리얼라이즈(Realize)"를 발표했다.
타불라는 10년 이상 네이티브 광고를 개척해 왔으며, 주로 기사 하단 게재 위치에서 광고주의 성공을 이끌어 왔다. 이제 타불라는 검색과 소셜을 넘어 대규모 성과에만 특화된 업계 최초의 플랫폼인 Realize를 도입하여 이러한 전통을 훨씬 더 확장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주에게 대규모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타불라(Taboola)는 네이티브 광고를 넘어선 새로운 초점과 강력한 신기술 플랫폼인 "리얼라이즈(Realize)"를 발표했다.
타불라는 10년 이상 네이티브 광고를 개척해 왔으며, 주로 기사 하단 게재 위치에서 광고주의 성공을 이끌어 왔다. 이제 타불라는 검색과 소셜을 넘어 대규모 성과에만 특화된 업계 최초의 플랫폼인 Realize를 도입하여 이러한 전통을 훨씬 더 확장했다.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