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에게 대규모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타불라(Taboola)는 네이티브 광고를 넘어선 새로운 초점과 강력한 신기술 플랫폼인 "리얼라이즈(Realize)"를 발표했다.
타불라는 10년 이상 네이티브 광고를 개척해 왔으며, 주로 기사 하단 게재 위치에서 광고주의 성공을 이끌어 왔다. 이제 타불라는 검색과 소셜을 넘어 대규모 성과에만 특화된 업계 최초의 플랫폼인 Realize를 도입하여 이러한 전통을 훨씬 더 확장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주에게 대규모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타불라(Taboola)는 네이티브 광고를 넘어선 새로운 초점과 강력한 신기술 플랫폼인 "리얼라이즈(Realize)"를 발표했다.
타불라는 10년 이상 네이티브 광고를 개척해 왔으며, 주로 기사 하단 게재 위치에서 광고주의 성공을 이끌어 왔다. 이제 타불라는 검색과 소셜을 넘어 대규모 성과에만 특화된 업계 최초의 플랫폼인 Realize를 도입하여 이러한 전통을 훨씬 더 확장했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