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1664 블랑이 폴드세븐(Fold7)의 최신 캠페인을 통해 런웨이에 올랐다.
1664 블랑은 관습에 도전하고 맥주와 패션의 세계를 결합하여 맥주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다. 단순히 명품과 비교하는 것이 아니라 명품처럼 행동하며, 맥주를 대표하는 산업만큼이나 스타일리시하고 유쾌한 애티튜드를 수용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1664 블랑이 폴드세븐(Fold7)의 최신 캠페인을 통해 런웨이에 올랐다.
1664 블랑은 관습에 도전하고 맥주와 패션의 세계를 결합하여 맥주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다. 단순히 명품과 비교하는 것이 아니라 명품처럼 행동하며, 맥주를 대표하는 산업만큼이나 스타일리시하고 유쾌한 애티튜드를 수용한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