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1664 블랑이 폴드세븐(Fold7)의 최신 캠페인을 통해 런웨이에 올랐다.
1664 블랑은 관습에 도전하고 맥주와 패션의 세계를 결합하여 맥주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다. 단순히 명품과 비교하는 것이 아니라 명품처럼 행동하며, 맥주를 대표하는 산업만큼이나 스타일리시하고 유쾌한 애티튜드를 수용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1664 블랑이 폴드세븐(Fold7)의 최신 캠페인을 통해 런웨이에 올랐다.
1664 블랑은 관습에 도전하고 맥주와 패션의 세계를 결합하여 맥주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다. 단순히 명품과 비교하는 것이 아니라 명품처럼 행동하며, 맥주를 대표하는 산업만큼이나 스타일리시하고 유쾌한 애티튜드를 수용한다.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