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어도비, 개인정보 보호 우선 환경에서 브랜드가 공동으로 광고 성과를 높일 수 있는 실시간 CDP 컬래버레이션 출시 발표

2025.02.22 09:1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37

댓글 0

어도비는 광고주와 퍼블리셔가 변화하는 광고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서비스인 어도비 실시간 CDP 컬래버레이션(Adobe Real-Time CDP Collaboration)을 미국에서 정식 출시했다.

브랜드는 오랫동안 타사 오디언스 시그널에 의존하여 맞춤형 디지털 광고를 제공해 왔다. 소비자가 자신의 개인정보 보호 기본 설정을 맞춤 설정하는 데 보다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함에 따라, 타사 데이터에서 벗어나 관련성 높은 잠재고객을 식별하고 개인화된 광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브랜드에 새로운 도구가 필요하다. 실시간 CDP 컬래버레이션은 광고주와 퍼블리셔가 신뢰할 수 있는 고객 관계에 기반하고 본질적으로 동의에 기반한 퍼스트 파티 데이터로 협업할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다. 브랜드는 직접 식별 가능한 고객 데이터를 이동하거나 노출하지 않고도 가치가 높은 잠재고객을 식별하고 캠페인을 활성화할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