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성을 우선시하여 브랜드를 진정으로 향상시키고 수익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마케터에게 수여하는 원쇼 2025의 CMO 펜슬 어워드의 수상자를 선정하기 위해 브랜드 측 마케터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선정되었다.
올해의 CMO 펜슬 심사위원으로 확정된 마케터는 다음과 같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창의성을 우선시하여 브랜드를 진정으로 향상시키고 수익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마케터에게 수여하는 원쇼 2025의 CMO 펜슬 어워드의 수상자를 선정하기 위해 브랜드 측 마케터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선정되었다.
올해의 CMO 펜슬 심사위원으로 확정된 마케터는 다음과 같다.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