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성을 우선시하여 브랜드를 진정으로 향상시키고 수익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마케터에게 수여하는 원쇼 2025의 CMO 펜슬 어워드의 수상자를 선정하기 위해 브랜드 측 마케터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선정되었다.
올해의 CMO 펜슬 심사위원으로 확정된 마케터는 다음과 같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창의성을 우선시하여 브랜드를 진정으로 향상시키고 수익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마케터에게 수여하는 원쇼 2025의 CMO 펜슬 어워드의 수상자를 선정하기 위해 브랜드 측 마케터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선정되었다.
올해의 CMO 펜슬 심사위원으로 확정된 마케터는 다음과 같다.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