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교통공사(TfL)는 TfL Go 앱을 홍보하는 최신 통합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런던 시민들이 이동 중에도 여행 비용을 추적하고, 여행 내역을 검토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여행을 관리하도록 장려한다.
VCCP와 웨이브메이커 UK가 개발한 이 캠페인은 신규 및 기존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앱의 새로운 결제 기능이 어떻게 여행 경비를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고안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런던 교통공사(TfL)는 TfL Go 앱을 홍보하는 최신 통합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런던 시민들이 이동 중에도 여행 비용을 추적하고, 여행 내역을 검토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여행을 관리하도록 장려한다.
VCCP와 웨이브메이커 UK가 개발한 이 캠페인은 신규 및 기존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앱의 새로운 결제 기능이 어떻게 여행 경비를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고안되었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